본문 바로가기

대코제 패션 스튜디오/레이디 코디

소녀시대 수영 코디 블랙 섬머 데일리룩 민소매 니트 스리턱 팬츠

반응형

소녀시대 수영 코디 블랙 섬머 데일리룩 민소매 니트 크림 화이트 쓰리턱 팬치 완전 이쁘네요.

정경호의 연인으로도 최근 널리 알려진 수영... 소녀시대 맴버라 유명세는 사실 배우 정경호씨보다 더 ㅋㅋ 많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연예계에서도 한 패션 한다고 알려진 소녀시대 수영이 여름철 시크하면서도 무언가 꾸안꾸의 패션으로 또한번 여러 사람들의 코디에 교과서가 되었습니다.

(사진 : 소녀시대 수영 인스타그램 )

머리스타일이 고민이셨는지 이날 인스타그램에 기를지 자를지를 의미심장하게 메시지로 적으셨던데... ^^

 

이날 패션은 블랙 민소매 니트를 입으셨고, 크림 화이트 색의 쓰리턱 팬츠를 입으셨네요. 아이폰 ^^

 

이제 다음주부터는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재미나게 한번 또 시청해야 겠네요.

 

요즘 진짜 드라마 재미난거 너무 많이 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