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코제 패션 스튜디오/레이디 코디

장원영 패션 여름 꽃무늬 원피스 너무 잘 어울리는데

반응형
장원영 패션 여름 꽃무늬 원피스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반응형

아이브 장원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몇 장 공개했답니다. 

무언가 꾸안꾸의 모습... 생얼 민낯.... 그래도 눈이 부시네요 ^^ 왜 이리 이쁜 것인지... ㅋㅋ 주책바가지네요. 

(출처: 장원영 인스타그램 )

일상이 화보인 장원영... 이날 공개한 사진에는 흰색에 꽃무늬가 새겨진 여름 원피스를 입고 등장!! 집에서 가볍게 입기도 나쁘지 않고, 외출을 할 때도 무난하고, 스타일링이 살짝 의도적으로 보이지만 또 꾸안꾸... 이게 또 콘셉트인 듯합니다.

옷이 무겁지도 않고,.... 수수한... 그런데 결론은 뭐다? 누가 입느냐가 ㅋㅋ 또 중요하죠!!

 

장원영 패션 항상 인스타그램으로 잘 보고 있는데요. 

 

2004년 8월 31일 생이네요. 이제 바뀐 만 나이를 적용해 보면 18살이네요. 생일이 지나면 19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키가 173cm로 여자치고는 큰 편입니다. 네이버에 보면 신발 사이즈와 시력까지도 나오네요 ^^ 

신발 사이즈는 245mm네요.

 

 

여자 여름 코디 장원영 패션 요거 꽃무늬 원피스 사러 지금 출발해야 하나요?ㅋㅋㅋ 

 

무슨 소리야!!!! 너무 더워서 지금 정신이 혼미한 상태입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