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이봉원 봉짬뽕 두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어때

반응형

천안 이봉원 봉짬뽕 두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어때요? 속풀이 할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단연 이녀석 만한 게 없긴 합니다.

비주얼 한번 구경해 볼래요? 야채도 많고, 해산물도 많고, 아주 맛깔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면이 뭐랄까? 살짝 쫄면 비슷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이 부분은 조금 호불호가 갈리고 있답니다.

면발의 굵기가 중요치 않다면 모를까 그게 신경 쓰이신다면... 조금 비추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언가 생면의 느낌도 들어요.

반응형

저는 한 10번정도 와본 거 같은데요. 음... 엄청 우와~ 할 정도는 아니지만 평균 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천안이 은근히 짬뽕 맛집이 많아서 그런것일 수도 있죠! 사람들의 입맛이 상향 평준화되어 있어서 말이죠^^

하지만 뭐 나쁘지는 않아요. 연예인이 하는곳이라 처음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했었는데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초기에 엄청난 웨이딩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니 점심 피크시간만 아니면 기다리시지 않고,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두정동 아크로텔 오피스텔 1층 상가에 위치해 있고요. 메콩타이 쪽이 아닌 안쪽 원룸 쪽에 있어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되고요. 건물 자체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하시고, 주차권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알고 있는데도 올 때마다 잊어버려서 항상 갓길에 주차를 해놓았네요. 다가구 주택 인근에 말이죠^^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이고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그 시간은 피해서 오시길 바랍니다.

장인어른이 갑자기 TV를 보시다가 이봉원이 짬뽕집이 천안에 있다고 하던데라고 하시면서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그래서 ^^ 오래간만에 다녀왔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줌을 당겨서 찍었는데... 역시 스마트폰은 아직까진... 줌 기능은 영 꽝입니다. 아래 다시 한번 나갈 때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여기는 벚꽃새우 볶음밥 이게 또 기가 막히다고 하는데요. 저번에 올 때 먹어봐야지 생각했는데... 와이프가 그냥 짬뽕시켜놨네요 ㅋㅋㅋ

박미선님의 남편 ^^ 이봉원의 봉짬뽕 그 맛은 과연.... ^^

 

원산지 표시판도 한번 살펴보시고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혼밥 세트... 너무 많지 않을까? ㅋㅋ

테이블 세팅은 요렇게 간단합니다. 사실 중국집이 뭐 여러 반찬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 뭐 양파랑 단무지 이 두 개면 끝이긴 합니다. 춘장까지 말이죠!!

우리 딸내미... 아주 난리난리 , 여러 차례 나갔다 들어왔다를 반복했네요.

국물부터 후루 룹~ 전날 술도 안 마셨는데... 저는 왜 이리 국물이 당기는 것일까요? ^^

진짜 술 마신 다음날은 국물을 쪽~ 빨아먹기 일쑤인데... 이날은 술도 안 마셨는데.. 아주 쪽쪽쪽 빨아먹었네요.

 

식감도 나름 좋고, 사실 면만 조금 바꾸면 더 맛이 있지 않을까 하는데... 중국집마다 면발에 자부심들이 있다고 어디선가 들은거 같은데... 면빨 때문에 장인어른도 살짝 실망한 기색이 역력하긴 했습니다.^^

 

맛은 있는데 면이 파이네 ㅋㅋ 이러시네요.

가격은 나쁘지 않아요. 잠뽕지존이 11,000원이니까 여긴 7천 원 이 정도면 대박이긴 합니다. ^^

간짜장도 맛있긴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긴 벚꽃새우 볶음밥이 최고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맛볼 수 있겠죠!!

배부르게 다 먹고서 나오는 길... 이봉원님 마스크도 판매하시고, 풍성한 모발을 자랑하는 봉 샴푸도 ㅋㅋ 판매하시네요.

대박 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천안 이봉원 봉짬뽕 두정동 해장 음식 추천 얼큰한 국물 생각나신다면... 여기 한번 들려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