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청주 복대동 맛집 예향 중국집 고추짬뽕 짜장 맛이 기가막히네

반응형

오늘은 청주 복대동 맛집으로 유명한 예향 중국집 먹방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근처에 사는 친구가 하도 맛있다고 설레발을 치길래 맛만 없어봐라 아주 가만히 두질 않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갔는데...

오~ 맛있더라고요. 

고추짬뽕이랑 고추짜장 완전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주말 저녁 조금 이른 시간이긴 했지만 고량주랑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제법 계셔서 이거 군침만 살살 흘리다 왔네요 ^^

 

반응형

저희는 탕수육이랑 고추짬뽕, 그리고 고추짜장을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그냥 어우~ 어우~ 감탄사를 연발했답니다. 물론 입맛에 따라 생각보다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방문했던 사람들은 만족해하는 거 같더라고요. 

 

딱히 이곳은 배달은 하지 않는거 같고, 매장 내에서만 음식을 판매하는 거 같더라고요. 1시간 남짓 있었는데... 배달을 가는 어떠한 액션도 보질 못했답니다.

어때요? 고추짬뽕 비주얼 아주 장난 아니죠?

청주 복대동 예향 중국집 기억해 두세요!!

 

버섯에 양파, 오징어, 고추, 조개랑 쭈꾸미까지 뻘어건 국물이 아주 속을 시원하게 해 줄 것 같습니다.

해장하러 왔다가 참이슬 한병을 주문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빨간 국물... 너무 좋아 ㅋㅋ

우당 한우 바로 옆 먹자 골목에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그리고 많지는 않지만 자체 주차장도 건물 옆쪽에 있답니다.

청주 예향 복대동 중국집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그리고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까지 하시면 맛있는 중국음식을 드실 수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측면에서 찍어서 제대로 안 나오긴 했는데요.

면류는 대부분 아시는 메뉴들입니다. 유니 짜장과 어린이 짜장 그리고 고추짜장과 고추짬뽕 , 백짬뽕 등이 있고, 요리류는 보이시죠? ^^ 여기에 처음 오셨다면... 고추짬뽕이랑 고추짜장부터 드셔 보시길 바라요. 두 명이 오셨다면 하나씩 주문하셔서 나누어 드시는 것을 강추해 봅니다.

원산지 표시판도 한번 보시고요. 

반찬은 간소해요. 다 그렇죠 ^^

메뉴의 사진은 위에 있으니 한 번 더 올려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고추짜장은 탱글탱글한 면발에 간짜장처럼 양념이 나와요. 양파와 춘장의 아름다운 조화 검무 틱틱한 짜장만의 소스 느낌 그리고 녹색의 고추가 보이시죠? 청양고추도 사이사이에 있어서 아주 지금 입에서 침이 줄줄 ~ ^^ 

요거 밥 비벼 먹어도 엄청 맛있을 것 같은데... 나중에는 공깃밥도 시켜서 한번 면과 밥을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완전 꿀맛... 예전에 군산인가 갔을 때 고추짬뽕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조금 색다른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청주 복대동 맛집 예향 중국집을 한번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괜찮을 거예요 ^^ 

청주 예향 복대동 중국집 여기 진짜드라... 나의 혀가 감동을 받았더랬죠 ^^ 나중에 또 갈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