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상품 리뷰

대만 맥주 골드메달 타이완 비어 맛이 궁금하지

반응형

대만 맥주 골드메달 타이완 비어 맛이 궁금하셨죠? 프로 알콜러인 제가 한번 맛보고 감상문을 제출해 보겠습니다.

대만 여행을 다녀오셨다면... 다들 기억하는 추억을 한번 떠올려 보라고 하면... 수많은 관광지부터 먹거리 다양하겠지만 꼭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게 이 녀석이죠! 타이완 비어 대만 맥주 골드메달 금메달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이 친구... 

 

무언가 중국스러우면서 타이페이 스러운 ... 사실 우리나 하나로 보고 있지만 두나라의 건국 역사를 보면 앙숙 중에 앙숙이죠^^ 아무튼... 

 

각 나라별 즐겨마시는 맥주!! 필리핀은 산미구엘 중국은 칭다오 이런식으로 그 나란를 대표하는 맥주 바로 대만은 이 친구죠!

뭐랄까? 저도 세계 맥주를 즐겨 마시지만... 국내 맥주만큼 탄산이 강력한 맥주는 없답니다.

이 역시 청량감은 있지만 탄산은 그리 강력하지 않습니다.

 

맥주 색깔과 향기 역시 그리 자극적이라거나 하지 않아서 크게 처음 접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는데요.

국내 맥주에 길들여진 분들이 시라면... 사실 조금 탄산이 적어서 실망하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대부분 맥주 하면 보리 그렇죠? 그런데... 여기는 쌀도 들어갑니다. 그래서 그 향이 맥아와 조합되어 살짝 신맛도 나면서 고소하기도 하고,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싱거운 느낌이 살짝 들긴 했어요.

뭐랄까? 한국인들이 마시기에는 살짝살짝 부족함이 느껴지는 맛... 뭐랄까? 소맥을 즐기시는 분들은 살짝 익숙한 맛일 수도 있겠네요. 약간 그런 맛이 느껴졌던 거 같아요. 저의 혀는 그렇게 느꼈답니다.

 

대만지역 자체가 습한 날씨로 인해 맥주 역시 그런 스타일을 고려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 합니다.

너무 탄산이 세거나 자극적인 향과 맛이라면... 대만 사람들이 마시지 않을 것 같네요.

 

특성과 개성은 없지만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과일향이 나지 않는 맥주를 원하시는 분들은 적합해 보입니다.

대만 맥주 골드메달 타이완 비어 저는 불닭이랑 먹어보았습니다. 

나름 나쁘지 않아요. 조금 기름기가 더 많은 치킨은 살짝... 탄산이 강력한 맥주가 더 끌리는 거 같더라고요.

아무튼간에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마셨답니다.

술은 ^^ 사실 없어서 못 마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