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상품 리뷰

곰표 막걸리 파는곳 거꾸로하면 표문 파전 콜라보 좋아

반응형

곰표 막걸리 파는곳 거꾸로 하면 표문 파전 콜라보 아주 좋아요 

처음에 표문 막걸리인줄알고, 그냥 그렇구나 하면서 지나쳤는데 무언가 디자인이 어디서 본듯해서 자세히 보니 ㅋㅋ 

곰표 막걸리였네요.대박 ...

요즘 콜라보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맥주도 곰표가 인기여서 나름 괜찮았는데... 막걸리는? 과연... 그래서 호기심에 구입을 해서 마셔보았는데요.

 

음... 나름 괜찮았답니다.

 

한강 주조와 합작을 통한 콜라보!!

표문 곰표 막걸리 파는 곳 궁금하셨나요?

저는 이마트에서 샀는데요. 친구는 롯데마트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제가 직접 보진 못했네요.

헉... 막걸리의 이름은 표문이었네... 제품명이 대박...ㅋㅋㅋ 의도적으로 이름을 거꾸로 해도 곰표가 보이도록 글씨체를 만든 거 같네요. 

 

통도 정말 귀여운 ㅋㅋ 그리고 아담한 사이즈... 

무언가 식혜 같은 느낌? ㅋㅋ 막걸리를 흔들지 않고, 위에 맑은 것만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뭐... 괜찮을 듯하고, 주저리주저리 ㅋㅋ 뭐래니...

곰표 막걸리는  밀누룩 등  원료성분에 의해 침전물과 부유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색깔이라던가 무언가 가라앉은 느낌이 들어도  품질 이상이 아니라는 점 잘 아시죠? 저는 그냥 막 섞어서 먹어서 ㅋㅋ 크게 상관없답니다.ㅋㅋ

인공감미료는 무첨가 그리고 국내산 쌀이 100%입니다. 그밖에 기타 첨가된 성분의 위에 원재료명에서 확인 가능 ㅋㅋ

무언가 맛이 뭐랄까? 엄청 진하지도 않고, 보통? 최근 막걸리는 잘 안 마시지만 마시게 되면 지평이랑 천안 막걸리를 자주 마시거든요. 

그것에 비하면 뭐랄까? 약간 진한 맛은 조금 덜 나는 것 같아요. 

한 병은 그냥 섞어서 마셨는데... 일반 막걸리와 큰 차이가 없다고 보이지만 살짝 싱거운 맛이 나요. 그리고 흔들지 않고, 그냥 마시니까 곡물의 그냥 텁텁한 그런 느낌의 맛은 없어서 또 나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안 섞고, 마시는구나.... 무언가 맛은 그냥 심심한 느낌 ^^ 큰 특징은 없습니다.

파전에 곰표 막걸리 한 병, 표문 막걸리 한병 ㅋㅋ 두병을 클리어... 

한 병에 500ml니까 1L는 마셔줘야겠죠!!

어때요? 내일 저녁 비 소식이 있는데 파전에 막걸리 ㅋㅋ 

728x90
반응형